티스토리 뷰

상한 음식을 먹는 꿈

상한 음식을 먹는 꿈을 꾸게되면 예상치 못한 불쾌한 일을 당하거나 어떤 일을 해도 성과를 거두지 못하게 된다고 합니다.

뱀을 잡아먹는 꿈

뱀을 잡아먹는 꿈을 꾸게되면 막혔던 일들이 모두 해결되고 건강도 되찾는다. 뱀을 토막내 먹으면 자식을 낳게 되거나 지혜를 발휘하는 등 창의적인 일에서 성과가 있다고 합니다.

 

지나가는 행인이 자신의 집에 있는 감을 따 먹는 꿈

지나가는 행인이 자신의 집에 있는 감을 따 먹는 꿈을 꾸게되면 일손이 많이 부족해지고 재물을 잃게 되는 좋지 않은 꿈입니다.

 

돼지를 통째로 삶거나 바비큐하여 잘라 먹는 꿈

돼지를 통째로 삶거나 바비큐하여 잘라 먹는 꿈을 꾸게되면 단체나 조직에서 우두머리가 된다다고 합니다. 또는 한동안 어려웠던 일이 순조롭게 잘 해결되면서 활기를 찾는다고 합니다.

 

자신이 이슬을 먹는 꿈

자신이 이슬을 먹는 꿈을 꾸게되면 그동안 앓고 있떤 고질병이 낫게 된다고 합니다.

 

오이를 먹는 꿈

오이를 먹는 꿈은 뛰어난 미인이 될 아기를 출산하게 된다고 합니다.

 

상한 음식을 얻거나 먹는 꿈

상한 음식을 얻거나 먹는 꿈은 태아가 유산되거나 몸이 허약한 자녀를 출산하게 된다고 합니다.

 

대추를 따서 먹는 꿈

대추를 따서 먹는 꿈은 건강하고 머리가 좋은 자식을 출산하게 된다고 합니다.

고구마를 먹는 꿈

고구마를 먹는 꿈은 건강한 아이를 얻으며, 그 아이가 장차 집안의 귀퉁이 된다고 합니다.

 

재래식 회 잠실에서 변을 보는데 밑에서 돼지가 그 변을 받아먹는 꿈

재래식 회 잠실에서 변을 보는데 밑에서 돼지가 그 변을 받아먹는 꿈은 사회사업을 할 일이 생기고 그 사업에 쓰일 비용은 복권으로 인하여 얻게 된다고 합니다.

 

들판에 널려 있는 곡식이나 기타의 농산물을 쥐들이 먹는 꿈

들판에 널려 있는 곡식이나 기타의 농산물을 쥐들이 먹는 꿈은 그 해에 천재지변이나 사업이 실패할 수도 있다고 합니다.

 

쥐가 큰 물체의 밑바닥을 갉아먹는 꿈

쥐가 큰 물체의 밑바닥을 갉아먹는 꿈은 큰 사업을 착수하거나 단체를 흩어지게 하는 일과 관계하게 된다고 합니다.

 

하늘에서 떨어지는 조개를 받아서 먹는 꿈

하늘에서 떨어지는 조개를 받아서 먹는 꿈은 공작품을 얻거나 공적인 재물을 얻게 된다고 합니다.

 

병을 앓는 환자가 약을 먹는 꿈

병을 앓는 환자가 약을 먹는 꿈은 그 병이 차츰 나아지게 된다고 합니다.

 

잠시 떼가 전답이나 털어놓은 곡식을 먹는 꿈

잠시 떼가 전답이나 털어놓은 곡식을 먹는 꿈은 고용인을 많이 얻게 된다고 합니다.

 

까마귀와 까치가 시체를 파먹는 것을 보는 꿈

까마귀와 까치가 시체를 파먹는 것을 보는 꿈은 사업이 번성하여 많은 사람을 고용하게 되고, 집안에 잔치를 벌여 손님을 대접할 일이 생기게 된다고 합니다.

 

입으로 음식을 먹는 꿈

입으로 음식을 먹는 꿈은 어떠한 일에 책임을 지고 해결하거나 권리를 얻는다. 또한 일거리를 감정하거나 식별, 감상하는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몇 명의 거인이 상에서 음식을 먹는 소리가 뚜렷하게 들리는 꿈

몇 명의 거인이 상에서 음식을 먹는 소리가 뚜렷하게 들리면 학설이나 토론 석상에서 논쟁하는 소리를 듣게 된다고 합니다.

 

생고기를 먹는 꿈

생고기를 먹으면 흉하고 익은 고기를 먹으면 길하다고 합니다.

음식을 혼자 먹는 꿈

음식을 혼자 먹으면 어떤 일을 혼자 하게 된다고 합니다.

 

남보다 크고 화려한 그릇에 담긴 음식을 먹는 꿈

남보다 크고 화려한 그릇에 담긴 음식을 먹는 꿈은 직책, 권한 등이 남보다 우위임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남에게 빼앗길까 봐 숨어서 음식을 먹는 꿈

남에게 빼앗길까 봐 숨어서 음식을 먹는 꿈은 어떤 일을 혼자서 해결하게 됨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어떤 집에서 밥을 먹는데 주인은 쌀밥이고 자기는 잡곡밥이라는 꿈

어떤 집에서 밥을 먹는데 주인은 쌀밥이고 자기는 잡곡밥이라면 똑같은 일에 대한 보상이 다름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사탕을 먹는 꿈

사탕을 먹는 꿈은 바라던 일이나 하고 싶던 일이 이루어진다고 합니다.

 

참기름 한 병을 다 먹는 꿈

참기름 한 병을 다 먹는 꿈은 장차 태아가 큰 진리를 깨우치고 진리를 베푸는 것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미역국을 먹는 꿈

미역국을 먹는 꿈은 입학, 청탁, 취직 등이 잘 이루어지지 않는다고 합니다.

약초를 먹는 꿈

약초를 먹는 꿈은 근심 걱정이 사라진다고 합니다.

 

뱀이 호랑이를 잡아먹는 꿈

뱀이 호랑이를 잡아먹는 꿈은 이질적인 두 단체의 싸움에서 뱀으로 상장된 쪽이 승리한 게 된다고 합니다.

 

뱀을 생것으로 썰어 먹는 꿈

뱀을 생것으로 썰어 먹는 꿈은 벅찬 일을 처리하거나 남의 작품에서 새로운 학설을 자기 것으로 소화시킬 일이 발생한다고 합니다.

 

빵에 소스나 크림을 발라 먹는 꿈

빵에 소스나 크림을 발라 먹는 꿈은 어떤 일을 훌륭하게 다듬어 완성한다고 합니다.

 

밥을 많이 먹는 꿈

밥을 많이 먹는 꿈은 앞으로 부자가 될 징조이다. 빵 또는 떡을 불에 구우면 흉조이므로 약속한 일 등이 수포로 돌아간다고 합니다.

꿀이나 엿을 먹는 꿈

꿀이나 엿을 먹는 꿈은 흉할 징조이며 모든 일이 뜻대로 안 될 가능성이 높은 징조라고 합니다.

 

돼지고기를 먹는 꿈

돼지고기를 먹는 꿈은 따분하고 답답한 일을 하게 된다. 굉장히 사나운 돼지가 갑자기 밤에서 사람으로 변하면 상대방의 소파 곁이 다를 수가 있다고 합니다.

 

과자를 먹는 꿈

과자를 먹는 꿈은 자신의 소원을 충족시킬 일과 관계한다고 합니다.

 

떡을 먹는 꿈

떡을 먹는 꿈은 얻고자 하는 것을 성취한다고 합니다.

 

뽕나무 열매(오디)를 따먹는 꿈

뽕나무 열매(오디)를 따먹는 꿈은 잉태, 성교, 입학 등이 뜻대로 이루어진다고 합니다.

 

잘 익은 홍시를 따먹는 꿈

잘 익은 홍시를 따먹는 꿈은 맡고 있는 일이 쉽게 풀리고 자기에게 이득이 있다고 합니다.

 

누런 과일과 푸른 과일을 몰래 훔쳐 먹는 꿈

누런 과일과 푸른 과일을 몰래 훔쳐 먹는 꿈은 제삼자를 통해서 혼담이 이루어진다고 합니다.

 

잡곡밥이나 보리밥을 먹는 꿈

잡곡밥이나 보리밥을 먹는 꿈은 입시나 응모에서 떨어지고, 사업 등에서 실패한다고 합니다.

 

음식이 목에 걸린 꿈

여러분의 마음은 여러분이 받아들일 수 없는 상황, 믿음 또는 견해가 있을 수 있다는 것을 여러분에게 말하려고 하고 있어요, 여러분은 그것을 삼키기가 힘들지도 몰라요. 여러분은 늦잠을 자거나 어떤 경험 있는 사람으로부터 조언을 받아야 할 수도 있어요. 

 

다른 사람과 음식을 공유하는 꿈

여러분의 마음은 여러분이 다른 사람들에게 자신의 재산을 기부하거나 여러분이 다른 사람들과 가진 가치와 아이디어를 공유하기 시작할지도 모른다는 힌트를 줄지도 모릅니다. 그것은 육체적인 삶과 정신적인 삶 둘 다에 관한 것입니다. 그리고 반대로 꿈속에서 음식을 제공받는다면 잠재의식은 삶에 가치 있는 것을 받아들여야 한다는 것을 보여주려고 하는 것입니다.

 

가까운 사람, 친구, 가족과 음식을 먹는 꿈

음식에 대한 꿈은 여러분이 이 사람들과 함께 음식을 먹는 것을 즐긴다는 조건 하에 미래의 성공과 부를 의미할 수도 있습니다. 그렇지 않다면, 그러한 꿈은 가까운 미래에 대수롭지 않은 손실을 의미할지도 모릅니다. 

대통령이나 왕이 따라 주는 술을 받아 마신 꿈

중요한 직책의 자리에 않게 되거나 명예가 뒤따르는 일을 맡게 될 수 있는 꿈입니다.

 

삶거나 굽지 않은 날음식을 맛있게 먹는 꿈

경험이나 지식이 없는 일을 처리해야 할 입장에처하게 될 수 있는 꿈입니다.

 

음식점을 찾아다닌 꿈

취직처를 구하거난 욕구를 해소시킬 장소를 물색할 일이 있게 될 수 있는 꿈입니다.

 

남보다 화려한 그릇에 음식을 담아 먹는 꿈

자기의 직책, 권한 등이 남보다 높은 지도자가 될 수 있는 꿈입니다.

 

국수를 먹은 꿈

파벌관계가 있는 한 분파에서 일을 하거나 감기에 걸릴 수 잇ㄴ는 꿈이니 주의가 필요합니다.

 

과자나 과일을 먹지 않고 보기만 하는 꿈

어떤 일에 직접 간섭하지 않고 책임을 지지 않은 채 일이 진행됨을 관망하게 됩니다.

 

음식물을 전혀 씹지 않고 삼킨 꿈

일거리가 쇄도하게 되며 많은 재물이 생겨 저축을하게 될 수 있는 꿈입니다.

 

음식을 여러 사람과 나누어 먹는 꿈

여러 사람이 협력해서 처리해야 할 일이 생길 수 있는 꿈입니다.

 

물고기나 새를 요리해서 먹는 꿈

친구나 연인의 도움으로 일을 성취하게 되며 귀일을 만나 지도를받거나 인생 경험을 하게 될 수 있는 꿈입니다.

 

세계 여러나라의 각료들이 모인 만찬회석상에 참석하여 함께 음식을 먹은 꿈

저명인사나 문학단체, 국제 컨퍼런스, 파티, 세미나 등에 초대받을 일이 생길 수 있는 꿈입니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